seoulartspace.or.kr [경제/경영학]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국내외 事例(사례) 보고서 > seoulartspace5 | seoulartspace.or.kr report

[경제/경영학]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국내외 事例(사례) 보고서 > seoulartspace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artspace5

[경제/경영학]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국내외 事例(사례)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5 06:36

본문




Download : 고객_만족_경영에_관한_국내.hwp




[참고자료] 네이버, 휴넷, 이코노믹리뷰, 삼성경제연구소 [이용대상]

II.본론
(4).삼성병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제/경영학]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국내외 事例(사례) 보고서



고객_만족_경영에_관한_국내-4711_01.gif 고객_만족_경영에_관한_국내-4711_02_.gif 고객_만족_경영에_관한_국내-4711_03_.gif 고객_만족_경영에_관한_국내-4711_04_.gif 고객_만족_경영에_관한_국내-4711_05_.gif
1. 고객만족경영(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이란?

고객만족경영이란 기업의 성공여부는 고객에게 달려 있다고 보고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하는 것을 기업최고의 목표(目標)로 삼는 마케팅적 경영방식이다. I.서론
기업들의 새로운 경쟁력 확보의 대안 및 생존전략으로서 대두되고 있는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간략한 정의와 고객만족경영이 도입되어진 배경 및 중요성에 대해 살펴보고 고객만족경영 사례들을 보면서 고객만족경영이 향후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생각해보고자 한다.





III.conclusion



(2).교보문고


여기서 고객만족이란 고객이 기대에 부응하거나 또는 그 이상의 것을 제공하여, 그 결과로 상품 및 서비스가 반복구매토록 하는 것으로 고객의 충성도(Royalty)가 계속되는 상태를 의미한다.

(3).에버랜드

[참고data(資料)] 네이버, 휴넷, 이코노믹리뷰, 삼성경제연구소
(1).SK텔레콤

결국 고객만족 경영은 종래의 생산자지향주의(manufacturer orientaion)로부터 고객지향주의(customercrientation)로의 이행을 의미하는 것으로, 고객만족의 증대가 곧 기업의 성과증대에 직결된다는 관점 하에 제품의 기획, 생산, 유통, 판매, 판매 후 관리에 이르는 전 과정에 걸쳐 고객만족을 중심으로 의사결정을 하고 그 결과를 평가하는 것을 말한다. 이러한 고객만족경영(Customer Satisfaction)의 구체적인 경영활동내용은 일반적으로 `상품, 서비스 및 기업이미지 등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정기적, 연속적으로 정량화하고, 이를 토대로 고객의 만족을 얻기 위한 기획을 하고 조직을 만들어 기업풍토를 개혁하는 등 일련의 활동을 통해 고객의 만족을 제고시켜나가는 경영활동`으로 설명(說明)될 수 있다.
2.고객만족경영의 등장 배경
순서

1.고객만족경영의 槪念

-머리말

마케팅,고객만족,레포트,경제,경영,서비스,상품
설명



-경영혁신과 고객만족
- 목 차-
II.본론

4.고객만족경영의 성공事例

[이용대상]

3.고객만족경영의 중요성
기업들의 새로운 경쟁력 확보의 대안 및 생존전략으로서 대두되고 있는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간략한 정의(定義)와 고객만족경영이 도입되어진 배경 및 중요성에 대해 살펴보고 고객만족경영 事例(사례)들을 보면서 고객만족경영이 향후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생각해보고자 한다.

Download : 고객_만족_경영에_관한_국내.hwp( 26 )





다.
전체 12,27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