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와 자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1 11:54본문
Download : 우주와 자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8 18 .pptx
발전과정
‘우주는 질서를 이루고 있다’
이심원(離心圓) theory(이론)
주전원설(周轉圓說)
_SLIDE_5_
천동설과 지동설
우주와 자연
케플러와 뉴턴
동양의 우주론
the gisttheory(이론)
이심원설
행성과 태양이 하루 동안 이동하는 속도가 다름을 발견함에 따라 실제 지구가 태양과 행성들의 궤도에 정확한 중심에 위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추가한 theory(이론)이다.
_SLIDE_6_
천동설과 지동설
우주와 자연
케플러와 뉴턴
동양의 우주론
the gisttheory(이론)
주전원설
관측기술이 발달하여 행성들이 역행하는 경우를 발견하게 되었는데 이 현상은 계속적으로 행성이 같은 방향으로 돌고 있다는 천동설을 부정하는 것이 된다된다.
천동설을 굳건히 할 수 있는 요소가 되는 theory(이론)이다.
또 천동설에서는 금성이 태양의 뒤로 갈 수 없어 늘 반달 이하의 모양만을 띄어야 하는데 보름달 모양의 금성이 관측되는 것 또한 기존의 천동설을 부정하는 경우가 되었다.
_SLIDE_7_
천동설과 지동설
우주와 자연
케플러와 뉴턴
동양의 우주론
한계점
연주시차(parallax angle) 지구가 태양을 자전하면서 상대적으로 움직이는 별의 이동 궤도를 그린 모형(위)에서, 지구, 별, 태양이 이루는 각도를 말한다.
_SLIDE_8_
천동설과 지동설
우주와 자연
…(투비컨티뉴드 )
우주와 자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18 18
우주와,자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우주와 자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8 18 .pptx( 80 )
우주와 자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18 18
우주와 자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8 18 , 우주와 자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8 18 경영경제레포트 , 우주와 자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다. 그렇기 때문에 지구 중심 theory(이론) 내에서 이 현상을 설명(說明)하고자 주전원의 concept(개념)을 도입하였다.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우주와 자연
중세의 우주론,
아리스토텔레스부터 뉴턴까지.
_SLIDE_2_
Contents
우주와 자연
_SLIDE_3_
1. 천동설과 지동설
우주와 자연
_SLIDE_4_
천동설과 지동설
우주와 자연
케플러와 뉴턴
동양의 우주론
천동설이란?
지구가 우주의 중심으로 고정되어 있어서 움직이지 않으며, 지구의 둘레를 달과 태양, 다른 행성들이 각기 고유의 천구를 타고 공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