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대한통운,대한통운정보전략(strategy)분석,대한통운경영분석,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strategy) > seoulartspace5 | seoulartspace.or.kr report

대한통운,대한통운정보전략(strategy)분석,대한통운경영분석,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strategy) > seoulartspace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artspace5

대한통운,대한통운정보전략(strategy)분석,대한통운경영분석,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13:00

본문




Download : 대한통운,대한통운정보전략분석,대한통운경영분석,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pptx




대한통운,대한통운정보전략,대한통운경영,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대한통운,대한통운정보전략분석,대한통운경영분석,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pptx( 74 )


설명






대한통운,대한통운정보전략(strategy)분석,대한통운경영분석,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strategy)
대한통운,대한통운정보전략분석,대한통운경영분석,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_pptx_01.gif 대한통운,대한통운정보전략분석,대한통운경영분석,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_pptx_02.gif 대한통운,대한통운정보전략분석,대한통운경영분석,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_pptx_03.gif 대한통운,대한통운정보전략분석,대한통운경영분석,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_pptx_04.gif 대한통운,대한통운정보전략분석,대한통운경영분석,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_pptx_05.gif 대한통운,대한통운정보전략분석,대한통운경영분석,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_pptx_06.gif
_SLIDE_1_
대한통운

_SLIDE_2_
1. 대한통운 기업introduce 및 선정이유
2. 대한통운 정보전략(戰略) 分析
Ⅰ. 개념(槪念) 경영 分析
Ⅱ. 상세 경영 分析
Ⅲ. 대한통운과 3PL
Ⅳ. 차세대 물류 통합 시스템 구축
Ⅴ. 대한통운, CJ GLS와 시스템 통합

3. 結論(결론)
Contents
_SLIDE_3_
국내 최대 인프라와 네트워크를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물류기업
사업영역 : 육상물류(도로, 철도 운송), 항만물류, 국내물류, 국제물류, 복합물류, 택배, environment안전사업 등
거미줄 같은 네트워크, 그리고 최첨단의 운송장비와 신속, 정확, 안전한 운송 시스템 등을 바탕으로 한 대한통운만의 통합 물류 시스템 구축 살펴보고자 함

기업introduce 및 선정이유
대한통운 정보전략(戰略) 分析
結論(결론)
1. 대한통운 기업introduce 및 선정이유
_SLIDE_4_
통합 관점의 IT 고도화
운영 비전과 가치관 : 상생경영

글로벌화
전자상거래의 활성화
기업introduce 및...

_SLIDE_1_
대한통운

_SLIDE_2_
1. 대한통운 기업introduce 및 선정이유
2. 대한통운 정보전략(戰略) 分析
Ⅰ. 개념(槪念) 경영 分析
Ⅱ. 상세 경영 分析
Ⅲ. 대한통운과 3PL
Ⅳ. 차세대 물류 통합 시스템 구축
Ⅴ. 대한통운, CJ GLS와 시스템 통합

3. 結論(결론)
Contents
_SLIDE_3_
국내 최대 인프라와 네트워크를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물류기업
사업영역 : 육상물류(도로, 철도 운송), 항만물류, 국내물류, 국제물류, 복합물류, 택배, environment안전사업 등
거미줄 같은 네트워크, 그리고 최첨단의 운송장비와 신속, 정확, 안전한 운송 시스템 등을 바탕으로 한 대한통운만의 통합 물류 시스템 구축 살펴보고자 함

기업introduce 및 선정이유
대한통운 정보전략(戰略) 分析
結論(결론)
1. 대한통운 기업introduce 및 선정이유
_SLIDE_4_
통합 관점의 IT 고도화
운영 비전과 가치관 : 상생경영

글로벌화
전자상거래의 활성화
기업introduce 및 선정이유
대한통운 정보전략(戰略) 分析
結論(결론)
2. 대한통운 정보전략(戰略) 分析Ⅰ개념(槪念) 경영 分析

_SLIDE_5_
기업 내부

기업 외부

기업introduce 및 선정이유
대한통운 정보전략(戰略) 分析
結論(결론)
Ⅰ개념(槪念) 경영 分析

SWOT
分析
배송이라는 주 업무에 주력 가능
브랜드 파워
배송이 필요한 고객이 택배 회사로 contact 해
올 때만 서비스 제공할 수 있음
기반 인프라에 접근 어려운 지역 배송 어려움
국내, 국제적 기업 간의 협력 증대
사업 확장 루트 다양
97년 IMF : 아웃소싱의 활성화
신생 회사의 등장
M&A 의 활성화로 또 다른 경쟁자 가능
Strength
Opportunity
Threat
Weakness
_SLIDE_6_
비즈니스 프로세싱

기업introduce 및 선정이유
대한통운 정보전략(戰略) 分析
結論(결론)
Ⅱ 상세 경영 分析

표준화에 기반을 둔 시스템 통합 시도
EA 기반의 전략(戰略) 정보 계획 수립

물…(To be continued )




대한통운,대한통운정보전략(strategy)분석,대한통운경영분석,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strategy)



대한통운,대한통운정보전략분석,대한통운경영분석,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 , 대한통운,대한통운정보전략분석,대한통운경영분석,택배서비스,택배서비스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통운 대한통운정보전략 대한통운경영 택배서비스 택배서비스전략



다.
전체 12,27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