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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8 1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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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수 브랜드
- 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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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 스포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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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스포츠
1973
-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로 첫 선
우리나라 아웃도어 文化(문화)가 전무했던 해에
코오롱패션 산하 코오롱스포츠 출시.
1970~80년대
- 스포츠 레저시장이 형성되는 단계
성과가 미미했지만 future 성장 가능성을
확신해 손실을 감수하면서 사업을 펼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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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스포츠
다양한 기능성 제품
인체工學(공학) 을 고려한 디자인, 제품 개발을 통해 극한의 자연環境에서
견뎌낼 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음.
- 라이프텍 재킷: 매년 기능을 업그레이드
:전원을 공급하면 2분 내 온도를 최고 40도까지
높일 수 있는 제품까지 선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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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스포츠
자연과 함께
-상록수 로고
-에코 리더십 캠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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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스포츠
고객과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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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스포츠
고객과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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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스포츠
고객과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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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 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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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폴
1989년
- 트래드셔널 캐주얼 시장에
제일모직 산하 빈폴 런칭
해외 브랜드가 국내 시장을 장악하고 있던 시기에 ’폴로’를 벤치마킹.
2002년,
- ‘자전거가 말을 앞질렀다.’
‘폴로’를 제치고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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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ditional(TD) Casual
: 영국의 전통복을 현대적으로 변형한 정장풍 캐주얼을 의미.
미국 특히 뉴욕이나 보스턴 등 동부 해안지방에서 유행하는 스타일의
총칭으로 전체적으로 활동적이고 기능적인 옷차림이 특징.
history와 전통을 상징하는 영국풍으로
유행을 따르기보다는 Classic & Modern 이미지 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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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가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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