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유스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3:18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유스마케팅 최종본 1.pptx
_SLIDE_6_
Ⅰ. 기획배경
2)현대자동차 BI (Brand Identity)
-제품,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등 제반 활동을 통해 이러한 브랜드 …(skip)
다.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설명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순서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Download : 현대자동차 유스마케팅 최종본 1.pptx( 85 )
레포트/경영경제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 현대자동차 유스마케팅 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유스마케팅 마케팅관리론 마케팅 소비자행동
현대자동차 유스마케팅
현대자동차,,유스마케팅,,마케팅관리론,,마케팅,소비자행동,경영경제,레포트
Ⅰ. 기획배경
1) 주제 선정동기
2) 현대자동차 BI (Brand Identity)
3)현대자동차 YOUTHmarketing
4)drawback(걸점) 인식
5)참고
Ⅱ. 실행방향
-새로운 Youthmarketing 대안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이미지와 현재 시행하고 있는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방향과 목적이 일치하지 않음
-시행되는 프로그램(program]) 들 모두 현대자동차 이미지 제고에만 머물고 실질적인 효능가 부족함
_SLIDE_1_
현대자동차 YOUTH marketing 戰略
_SLIDE_2_
CONTENT
Ⅰ. 기획배경
1) 주제 선정동기
2) 현대자동차 BI (Brand Identity)
3)현대자동차 YOUTHmarketing
4)drawback(걸점) 인식
5)참고
Ⅱ. 실행방향
-새로운 Youthmarketing 대안
_SLIDE_3_
Ⅰ. 기획배경
_SLIDE_4_
Ⅰ. 기획배경
1) 주제 선정 동기
未來의 충성도 높은
고객의 필요성(必要性) 증대
경쟁사의 급성장 및
수입차의 유입
유스marketing !!
_SLIDE_5_
Ⅰ. 기획배경
1) 주제 선정 동기
cf)`나도 외제차 좀 타볼까 20~30대 구매 비율 급증
유성용 기자 (csxxxx@xxxxws.co.kr) 2xxx-05-31 09:26:07 ?
20∼30대의 수입차 구입이 급격히 늘어나면서 수입차의 소형화가 빠르게 전개되고 있따 31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와 업계에 따르면 올해 들어 지난 4월까지 법인 등록 차량을 제외한 전체 수입차 판매대수는 1만3천344대로,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수입차 점유율은 6.43%를 기록했다. ....... 배기량별로도 2천㏄ 이하 차량이 전체의 32.4%를 차지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 수입차협회의 박은석 과장은 올해 수입차 시장이 커지면서 젊은 층의 구매 비율이 높아지고 상대적으로 중저가, 중·소형차의 비중도 확대되고 있다며 이 같은 현상이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기간 수입차 구매자를 연령별로 보면 20∼30대의 비중이 전체의 38.8%로 지난해(平均(평균) 35.4%)보다 3.4%포인트나 높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