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대학교 2019학년도 1학기 중간처리해야할문제물] 유아건강교육(A형) 만 0-1세 표준보육과정과 만 2세 표준보육과定…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5 04:25
본문
Download : [방송통신대학교 2019학년도 1학기.hwp
서지사항
1) 안전하게 생활하기 구성
1) 안전하게 생활하기 구성
1. 만 0-1세 표준보육과정
2019학년도 1학기 과제물(온라인제출용) 유아건강교육(A형) 과 제 명 : 만 0-1세 표준보육과정과 만 2세 표준보육과정의 내용범주 중 ‘안전하게 생활하기’의 내용 및 수준별 세부내용을 비교·분석하시오. 비교·분석 시, 그 차이가 드러나도록 적절한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30점)
2. 만 2세 표준교육과정
방송통신대학교,중간과제물,유아건강교육,표준보육과정,안전하게생활하기,만01세표준보육과정,만2세표준보육과정
유아건강교육(A형)
Ⅰ. 안전하게 생활하기의 내용
1) 안전하게 생활하기 구성
Ⅱ. 안전하게 생활하기의 세부내용 비교·분석 및 事例
레포트 > 교육계열
순서





1. 만 0-1세 표준보육과정
[방송통신대학교 2019학년도 1학기 중간처리해야할문제물] 유아건강교육(A형) 만 0-1세 표준보육과정과 만 2세 표준보육과定義(정의) 내용범주 중 안전하게 생활하기의 내용 및 수준별 세부내용을
2019학년도 1학기 처리해야할문제물(온-라인제출용)
Download : [방송통신대학교 2019학년도 1학기.hwp( 68 )
2) 안전하게 생활하기 내용과 지도
만 0∼1세의 표준보육과정에서 건강교육은 건강하게 생활하기와 안전하게 생활하기로 구분된다 이번 보고서에서 중점적으로 살펴볼 안전하게 생활하기는 안전하게 지내기와 위험한 상황에 reaction response하기로 다시 구분된다
2) 안전하게 생활하기 내용과 지도
설명
과 제 명 : 만 0-1세 표준보육과정과 만 2세 표준보육과定義(정의) 내용범주 중 ‘안전하게 생활하기’의 내용 및 수준별 세부내용을 비교·분석하시오. 비교·분석 시, 그 차이가 드러나도록 적절한 예를 들어 설명(explanation)하시오. (30점)
Ⅰ. 안전하게 생활하기의 내용
<표1> “만 0∼1세 영아의 ‘안전하게 생활하기’ 수준별 보육내용”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