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11번가,신뢰marketing ,사회적책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eoulartspace5 | seoulartspace.or.kr report

11번가,신뢰marketing ,사회적책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eoulartspace5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11번가,신뢰marketing ,사회적책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20:53

본문




Download : 11번가,신뢰마케팅,사회적책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검거한 짝퉁 운동화는 3만족이었다.

11번가에서 2008년 10월 말 노스페이스 점퍼를 30만원대에 구매해
아들에게 선물한 학부모 A씨는, 점퍼를 학교에 입고 간 아들이 친구들에게서 `점퍼가 너무 짝퉁 같다`는 말을 듣자, 11번가에 진품 여부를 의뢰했다.
_SLIDE_4_

11번가는 위조품 110% 보상제를 실시해 11번가에서 구매한 제품이 위조품이라면 결제대금 100%를 환불하고 결제대금의 10%를 11번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구매자에게 보상해 주는 제도.

위조품 110% 보상제

`11번가 신뢰마케팅 事例(사례) 1 ` 위조품 110% 보상제도
_SLIDE_5_
`피해자 보상事例(사례)`

동일한 상품으로 다양한 오픈마켓에서 판매를 진행하는 오픈마켓 판매자의 characteristic(특성)상,
11번가 외에도 타 오픈마켓 이용자의 피해가 우려됨에 따라 작년 11월 초 고양경찰서 사이버수사반에 위조품 판매事例(사례)에 대해 제보했다.
`11번가 신뢰마케팅 事例(사례) 1 ` 위조품 110% …(생략(省略))

번,신뢰마케팅,사회적책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노스페이스 상표권자인 `골드윈코리아`의 감정 결과, 해당 점퍼가 위조 상품으로 밝혀져 11번가는 110% 보상을 진행했다.

제보 즉시 수사에 착수한 고양경찰서는 지난 12일 용의자 천 모 씨 등
4명을 검거해 이중 3명을 구속하고, 타 오픈마켓에서 20억원대에 이르는
위조품을 거래했다는 진술을 확보했다.




11번가,신뢰마케팅,사회적책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11번가,신뢰마케팅,사회적책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11번가,신뢰마케팅,사회적책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11번가,신뢰마케팅,사회적책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11번가,신뢰마케팅,사회적책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11번가,신뢰마케팅,사회적책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11번가,신뢰marketing ,사회적책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11번가,신뢰마케팅,사회적책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5 )



순서


11번가,신뢰마케팅,사회적책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11번가,신뢰마케팅,사회적책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번 신뢰마케팅 사회적책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11번가,신뢰marketing ,사회적책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_SLIDE_1_
11번가의
신뢰마케팅과
사회적 책임
_SLIDE_2_

목차

-사회적 책임 ( CSR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introduce

- 신뢰마케팅의 事例(사례)

신뢰마케팅으로 인한 효능

- conclusion

_SLIDE_3_

CSR

-` CSR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은 사회적 책임성을 지칭하는 말로 기업이 투자자와 주주에 대한 경제적, 법적 책임에 그치지 않고 폭넓은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것을 말한다.
Total 12,27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