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 > seoulartspace5 | seoulartspace.or.kr report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 > seoulartspace5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2:23

본문




Download :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hwp




또한 신상품이 기존의 여행사 서비스체계와 다르다면 새로운 서비스체계를 구축하여야 할 것이다.

1) 기업어건

여행상품개발이 이루어지면 현재 회사의 조직인력으로 담당할 수 있는지, 그렇지 않고 새로운 팀이 필요하다면 인력을 채용하여야 할 것이다. 특히 현대와 같은 기업 간 경쟁에서는 어떤 유형의 기업이든 그 기업이 유지되거나 성장하기 위해서는 신상품의 개발이 절대적이다. 다시 말하면 시advantage(장점) 유율의 확보와 확대 내지 만회를 위해서는 신상품의 끊임없는 개발이 그 전제조건이며, 시장의 變化(변화), 경쟁의 격화, 기업의 성장과 수익의 확보 등이 신상품개발의 중요한 요인으로 볼 수 있다아

II. 여행상품개발시 고려사항

여행상품개발시 시대變化(변화)에 따른 고객, 즉 여행객의 기호變化(변화)에 맞추어 여행상품을 상품화하는 과정으로 이어져야 할 것이다.

2) 시장성

현재 여행사가 판매하는 상품에 적합한 판매 정도로 신상품의 판매 및 유통경로도 적합한지 파악해야 할 것이다…(투비컨티뉴드 )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_hwp_01.gif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_hwp_02.gif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_hwp_03.gif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_hwp_04.gif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 ,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다. 사전의 고려사항은 다음과 같다.

Download :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hwp( 98 )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여행상품기획] 여행상품 개발의 과정과 고려사항

목차

여행상품의 기획

Ⅰ. 여행상품개발의 중요성

Ⅱ. 여행상품개발시 고려사항

1. 기업여건
2. 시장성
3. 연속성
4. 장래성

Ⅲ. 여행상품개발의 과정

1. 기본일정설정
2. 航空(항공) 사 선정
3. 航空(항공) 료 네고
4. 서비스내용 확정
5. 지상비 네고
6. 판매가 결정



여행상품의 기획

I. 여행상품개발의 중요성

여행상품은 유형이 아닌 무형의 상품으로 각종 서비스를 하나의 상품으로 만들어 판매하기 위해서는 상품화계획 수립이 중요하다.
Total 12,27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