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2:23
본문
Download :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hwp
또한 신상품이 기존의 여행사 서비스체계와 다르다면 새로운 서비스체계를 구축하여야 할 것이다.
1) 기업어건
여행상품개발이 이루어지면 현재 회사의 조직인력으로 담당할 수 있는지, 그렇지 않고 새로운 팀이 필요하다면 인력을 채용하여야 할 것이다. 특히 현대와 같은 기업 간 경쟁에서는 어떤 유형의 기업이든 그 기업이 유지되거나 성장하기 위해서는 신상품의 개발이 절대적이다. 다시 말하면 시advantage(장점) 유율의 확보와 확대 내지 만회를 위해서는 신상품의 끊임없는 개발이 그 전제조건이며, 시장의 變化(변화), 경쟁의 격화, 기업의 성장과 수익의 확보 등이 신상품개발의 중요한 요인으로 볼 수 있다아
II. 여행상품개발시 고려사항
여행상품개발시 시대變化(변화)에 따른 고객, 즉 여행객의 기호變化(변화)에 맞추어 여행상품을 상품화하는 과정으로 이어져야 할 것이다.
2) 시장성
현재 여행사가 판매하는 상품에 적합한 판매 정도로 신상품의 판매 및 유통경로도 적합한지 파악해야 할 것이다…(투비컨티뉴드 )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7%AC%ED%96%89%EC%83%81%ED%92%88%EA%B8%B0%ED%9A%8D%5D%EC%97%AC%ED%96%89%EC%83%81%ED%92%88%EA%B0%9C%EB%B0%9C%EC%9D%98%EA%B3%BC%EC%A0%95%EA%B3%BC%EA%B3%A0%EB%A0%A4%EC%82%AC%ED%95%AD_hwp_01.gif)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7%AC%ED%96%89%EC%83%81%ED%92%88%EA%B8%B0%ED%9A%8D%5D%EC%97%AC%ED%96%89%EC%83%81%ED%92%88%EA%B0%9C%EB%B0%9C%EC%9D%98%EA%B3%BC%EC%A0%95%EA%B3%BC%EA%B3%A0%EB%A0%A4%EC%82%AC%ED%95%AD_hwp_02.gif)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7%AC%ED%96%89%EC%83%81%ED%92%88%EA%B8%B0%ED%9A%8D%5D%EC%97%AC%ED%96%89%EC%83%81%ED%92%88%EA%B0%9C%EB%B0%9C%EC%9D%98%EA%B3%BC%EC%A0%95%EA%B3%BC%EA%B3%A0%EB%A0%A4%EC%82%AC%ED%95%AD_hwp_03.gif)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7%AC%ED%96%89%EC%83%81%ED%92%88%EA%B8%B0%ED%9A%8D%5D%EC%97%AC%ED%96%89%EC%83%81%ED%92%88%EA%B0%9C%EB%B0%9C%EC%9D%98%EA%B3%BC%EC%A0%95%EA%B3%BC%EA%B3%A0%EB%A0%A4%EC%82%AC%ED%95%AD_hwp_04.gif)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 ,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다. 사전의 고려사항은 다음과 같다.
Download :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hwp( 98 )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
[여행상품기획]여행상품개발의과정과고려사항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여행상품기획] 여행상품 개발의 과정과 고려사항
목차
여행상품의 기획
Ⅰ. 여행상품개발의 중요성
Ⅱ. 여행상품개발시 고려사항
1. 기업여건
2. 시장성
3. 연속성
4. 장래성
Ⅲ. 여행상품개발의 과정
1. 기본일정설정
2. 航空(항공) 사 선정
3. 航空(항공) 료 네고
4. 서비스내용 확정
5. 지상비 네고
6. 판매가 결정
여행상품의 기획
I. 여행상품개발의 중요성
여행상품은 유형이 아닌 무형의 상품으로 각종 서비스를 하나의 상품으로 만들어 판매하기 위해서는 상품화계획 수립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