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외식산업 경영 책략] 피자헛의 경영책략 선정동기, 기원, 環境분석, 경영책략, STP, 4P MIX 및 견해[2012년 평가우수자료(data)★★★★★] > seoulartspace6 | seoulartspace.or.kr report

[외식산업 경영 책략] 피자헛의 경영책략 선정동기, 기원, 環境분석, 경영책략, STP, 4P MIX 및 견해[2012년 평가우수자료(data)★★★★★] > seoulartspace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artspace6

[외식산업 경영 책략] 피자헛의 경영책략 선정동기, 기원, 環境분석, 경영책략, STP, 4P MIX 및 견해[2012년 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4 20:56

본문




Download : 2000원][외식산업 경영 전략] 피자헛의 경영전략 선정동기, 기원, 환경분석, 경영전략, STP, 4P MIX 및 견해[2012년 평가우수자료★★★★★].pptx




순서

[외식산업 경영 책략] 피자헛의 경영책략 선정동기, 기원, 環境분석, 경영책략, STP, 4P MIX 및 견해[2012년 평가우수자료(data)★★★★★]
[외식산업 경영 전략] 피자헛의 경영전략 선정동기, 기원, 환경분석, 경영전략, STP, 4P MIX 및 견해[2012년 평가우수자료★★★★★] , [외식산업 경영 전략] 피자헛의 경영전략 선정동기, 기원, 환경분석, 경영전략, STP, 4P MIX 및 견해[2012년 평가우수자료★★★★★]자연과학레포트 , 외식산업 경영 전략 피자헛 경영전략 선정동기 기원 환경 경영전략 STP P MIX 견해 평가우수자료

Download : 2000원][외식산업 경영 전략] 피자헛의 경영전략 선정동기, 기원, 환경분석, 경영전략, STP, 4P MIX 및 견해[2012년 평가우수자료★★★★★].pptx( 64 )






레포트/자연과학




외식산업,경영,전략,피자헛,경영전략,선정동기,기원,환경,경영전략,STP,P,MIX,견해,평가우수자료,자연과학,레포트
[외식산업 경영 책략] 피자헛의 경영책략 선정동기, 기원, 環境분석, 경영책략, STP, 4P MIX 및 견해[2012년 평가우수자료(data)★★★★★]
2000원][외식산업%20경영%20전략]%20피자헛의%20경영전략%20선정동기,%20기원,%20환경분석,%20경영전략,%20STP,%204P%20MIX%20및%20견해[2012년%20평가우수자료★★★★★]_pptx_01.gif 2000원][외식산업%20경영%20전략]%20피자헛의%20경영전략%20선정동기,%20기원,%20환경분석,%20경영전략,%20STP,%204P%20MIX%20및%20견해[2012년%20평가우수자료★★★★★]_pptx_02.gif 2000원][외식산업%20경영%20전략]%20피자헛의%20경영전략%20선정동기,%20기원,%20환경분석,%20경영전략,%20STP,%204P%20MIX%20및%20견해[2012년%20평가우수자료★★★★★]_pptx_03.gif 2000원][외식산업%20경영%20전략]%20피자헛의%20경영전략%20선정동기,%20기원,%20환경분석,%20경영전략,%20STP,%204P%20MIX%20및%20견해[2012년%20평가우수자료★★★★★]_pptx_04.gif 2000원][외식산업%20경영%20전략]%20피자헛의%20경영전략%20선정동기,%20기원,%20환경분석,%20경영전략,%20STP,%204P%20MIX%20및%20견해[2012년%20평가우수자료★★★★★]_pptx_05.gif 2000원][외식산업%20경영%20전략]%20피자헛의%20경영전략%20선정동기,%20기원,%20환경분석,%20경영전략,%20STP,%204P%20MIX%20및%20견해[2012년%20평가우수자료★★★★★]_pptx_06.gif

설명




_SLIDE_1_
PIZZA HUT
전략(戰略) 경영
_SLIDE_2_
목 차
Ⅰ. 서 론
? 1. 선정동기
?2. 피자헛 기원
?3. 한국 피자헛

Ⅱ. 본 론
?1. environmentanalysis
?2. 피자헛(동성로점)
?3. 전략(戰略) 수립

Ⅲ. 결 론

_SLIDE_3_
선 정 동 기
식생활의 개선

피자의 대중화
피자 시장의 경쟁

_SLIDE_4_
피 자 헛
600달러 =>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피자 레스토랑

PIZZA + HUT(오두막집)

피자의 맛과 품질 그리고 서비스 정신
한국의 피자헛
한국 피자헛은 1985년 이태원 1호점 부터 스타트되었으며, 창립 이후 지금까지
20년간 꾸준하게 피자업계 1위 브랜드 자리를 굳건하게 지켜오고 있다아
_SLIDE_5_
환 경 분 석
거시environment
_SLIDE_6_
환 경 분 석
외식산업의 성장
_SLIDE_7_
환 경 분 석
피자시장 내역
약 1조 3천억 규모의 시장

2000년대 이후, 빅 3업체 중심으로 개편 -> 브랜드들간 경쟁 치열

피자 레스토랑을 바탕으로 한 배달시장 활성화
(배달이 매출 60% 차지)

중소브랜드의 확대 및 저가 take-out 브랜드 시장 생성
(단위:억원)
_SLIDE_8_
환 경 분 석
피자시장 내역
_SLIDE_9_
동성로점
내부environment(SW)
기존의 위치보다 불리한 지리적 위치(2층)
홍보의 부족
장기고객 유치의 소극적
브랜드 네임드의 양면성
피자헛 만의 샐러드바 메뉴
예전보다 많이 다양해진 샐러드 바
_SLIDE_10_
동성로점
외부environment(OT)
피자에 대한 인식변화
주변 상권으로의
배달 서비스
다수의 경쟁업체
대형 백화점의 입점
여가시간의 증대
물가 상승
_SLIDE_11_
전략(戰略) 수립
S T P
S
T
P
기본적인 배고픔을 해결하기 위한 층
가족 화합층
식생활의 文化(문화)적 가치를 추구하는 층
20대 초반의 여성
…(skip)




다.
전체 11,94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