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패밀리레스토랑,패스트푸드,패밀리레스토랑서비스비교分析(분석),패스트푸드서비스비교分析(분석),서비스마케팅 > seoulartspace6 | seoulartspace.or.kr report

패밀리레스토랑,패스트푸드,패밀리레스토랑서비스비교分析(분석),패스트푸드서비스비교分析(분석),서비스마케팅 > seoulartspace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artspace6

패밀리레스토랑,패스트푸드,패밀리레스토랑서비스비교分析(분석),패스트푸드서비스비교分析(분석),서비스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06:34

본문




Download : 패밀리레스토랑,패스트푸드,패밀리레스토랑서비스비교분석,패스트푸드서비스비교분석,서비스마케팅.hwp






2) STP analysis(분석)
Targeting
패밀리 레스토랑은 20~30대 여성과 남성 및 가족동반 형태의 10대와 40대를 주고객으로 선정하였다.

3) 핵심 서비스 & 보조서비스
패스트푸드

핵심 서비스
포만감, 쾌락, 미각적 즐거움
보조 서비스
가치 지원 서비스
주문, 알림, 지불 (셀프)
가치 증대 서비스
어린이세트 증정품
(1) 핵심 서비스 -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은 요식업의 일종이기 때문에 핵심적 서비스는 음식의 제공이다. 두 분야 모두 대부분 프랜차이즈로 이루어져 있다는 공통점이 있는 반면 서비스 양식이나 제공 형태를 보면 상반되는 property(특성)을 갖고 있다아 우리 조는 두 분야를 서로 비교 analysis(분석) 해 본다면 각각의 특징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판단하였다.
다음으로 대학생의 입장에서 접근성이 좋으며 사용 빈도가 높기 때문일것이다 20대 초 중반 연령층은 다른 나이 또래에 비해 두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경우가 잦다.





순서
패밀리레스토랑,패스트푸드,패밀리레스토랑서비스비교分析(분석),패스트푸드서비스비교分析(분석),서비스마케팅



패밀리레스토랑,패스트푸드,패밀리레스토랑서비스비교분석,패스트푸드서비스비교분석,서비스마케팅 , 패밀리레스토랑,패스트푸드,패밀리레스토랑서비스비교분석,패스트푸드서비스비교분석,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패밀리레스토랑 패스트푸드 패밀리레스토랑서비스비교 패스트푸드서비스비교 서비스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패밀리 레스토랑 & 패스트푸드 서비스 비교, analysis(분석)

1. 서비스 marketing theory 에 기반한 서비스 산업 analysis(분석)

1) 주제 선정 동기
- 우리 조에서 패스트푸드와 패밀리 레스토랑을 analysis(분석) 대상으로 선정한 이유는 크게 두 가지를 들 수 있다아 먼저, 공통점과 차이점이 분명하다는 점이다. 고객은…(생략(省略))



패밀리레스토랑,패스트푸드,패밀리레스토랑서비스비교分析(분석),패스트푸드서비스비교分析(분석),서비스마케팅
패밀리레스토랑,패스트푸드,패밀리레스토랑서비스비교분석,패스트푸드서비스비교분석,서비스마케팅_hwp_01.gif 패밀리레스토랑,패스트푸드,패밀리레스토랑서비스비교분석,패스트푸드서비스비교분석,서비스마케팅_hwp_02.gif 패밀리레스토랑,패스트푸드,패밀리레스토랑서비스비교분석,패스트푸드서비스비교분석,서비스마케팅_hwp_03.gif 패밀리레스토랑,패스트푸드,패밀리레스토랑서비스비교분석,패스트푸드서비스비교분석,서비스마케팅_hwp_04.gif 패밀리레스토랑,패스트푸드,패밀리레스토랑서비스비교분석,패스트푸드서비스비교분석,서비스마케팅_hwp_05.gif 패밀리레스토랑,패스트푸드,패밀리레스토랑서비스비교분석,패스트푸드서비스비교분석,서비스마케팅_hwp_06.gif


패밀리레스토랑,패스트푸드,패밀리레스토랑서비스비교,패스트푸드서비스비교,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패밀리레스토랑,패스트푸드,패밀리레스토랑서비스비교분석,패스트푸드서비스비교분석,서비스마케팅.hwp( 30 )



설명
다. 우리 조원들 또한 비교적 자주 두 서비스를 이용하는 편인데 서비스의 아쉬움이나 불만을 느꼈고 이번 기회를 통해 analysis(분석) 해 보고자 했다.
패스트푸드는 기성세대보다 서구식품을 선호하는 10-20대를 주고객으로 선정하였다.

Positioning
패밀리 레스토랑은 대체적으로 편안하고 친근한 외식브랜드로 소비자에게 인식되고자 노력하고 소비자의 취향, 감정 등 모든 것을 이해하고자 하는 공감성과 고객의 요구에 빠르게 대응하는 응답성을 강조한다.
패스트푸드점은 쉽고 빠르게 질 좋은 서구식품을 값싼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소비자에게 인식되고자 노력하고 빠르고 값싼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확신성을 강조한다.
전체 11,94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