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족마케팅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16:23본문
Download : 귀족마케팅에 대하여.ppt
폐쇄성이 강하고 프라이버시를 중시한다.우리는 고소득자, 상류층에게 이중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
자신만을 …(skip)
우리는 고소득자, 상류층에게 이중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 그들의 풍족함과 여유로움이 부럽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특별한 이유없이 반감을 갖고 실속없는 과소비의 대상자로 몰아 사회적으로 격리 대상에 몰아넣기도 한다. 이런 소비자 중심으로 이루어 지고 있는 귀족마케티에 대해 알아보자.지오다노귀족마케팅 , 귀족마케팅에 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지오다노귀족마케팅






귀족marketing 의 의의
왜 귀족marketing 인가?
경기변동에 effect을 받지 않는 귀족marketing
고소득층 시장의 규모와 property(특성)
귀족marketing 고객세분화
귀족marketing 事例
결 론
향후 발전 방향 제시
고소득층 시장의 규모와 property(특성)
시장의 규모
한국은행의 지난해 3월 집계에 따르면 5억원 이상 개인 고객들의 계좌 수는 19800여개 이며 계좌당 average(평균) 금액은 16억 4천만원 정도라고 한다.
이는 우리나라 전체 가구를 1천3백만 가구로 볼 때 대략 0.8%정도로 추정된다
고소득층 고객의 property(특성)
마음을 잘 열지 않지만 열면 평생 파트너가 된다
패밀리 의식이 당해 이너서클을 선호한다. 이런 소비자 중심으로 이루어 지고 있는 귀족마케티에 대해 알아보자.
귀족마케팅에 대하여
순서
설명
Download : 귀족마케팅에 대하여.ppt( 71 )
,경영경제,레포트
다.
돈보다는 여유와 세련미를 추구한다. 그들의 풍족함과 여유로움이 부럽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특별한 이유없이 반감을 갖고 실속없는 과소비의 대상자로 몰아 사회적으로 격리 대상에 몰아넣기도 한다.
상대적으로 보수적인 색채가 강하다.
‘최고가 제품’이 아니라 ‘최고의 제품’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