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전자상거래의 정의(定義) 와 유형 및 종류 > seoulartspace6 | seoulartspace.or.kr report

전자상거래의 정의(定義) 와 유형 및 종류 > seoulartspace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artspace6

전자상거래의 정의(定義) 와 유형 및 종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13:13

본문




Download : 전자상거래의 정의와 유형 및 종류.hwp




그러나 흔히 말하는 전자상거래란 Internet을 통해 소비자와 기업이 상품과 서비스를 사고 파는 협의의 관념을 의미한다.
③ 인증국은 쇼핑몰 운영자와 소비자의 정당성과 신용을 법적으로 보증해주는 곳으로, 국가의 관리를 받는다. 전자 상거래는 일반적으로 Internet 쇼핑몰에서의 상품 검색부터 배달까지 약 8단계를 거쳐 이루어진다.
⑦ 소비자가 신용카드 번호를 입력하는 방법으로 대금 지불을 끝내면,
⑧ 상품이 소비자에게 배달된다

현재 전자상거래라는 용어는 다음의 3가지 관념에서 모두 사용되고 있다고 볼 수 있따 …(drop)


전자상거래의 정의(定義) 와 유형 및 종류


전자상거래의 정의 와 유형 및 종류 , 전자상거래의 정의 와 유형 및 종류경영경제레포트 , 전자상거래 정 와 유형 종류
전자상거래의%20정의와%20유형%20및%20종류_hwp_01.gif 전자상거래의%20정의와%20유형%20및%20종류_hwp_02.gif


전자상거래의 정의(定義) 와 유형 및 종류

Download : 전자상거래의 정의와 유형 및 종류.hwp( 98 )






레포트/경영경제
다.
④ 인증국으로부터 소비자에 대한 신용 인증이 떨어진다.
순서



설명




전자상거래,정,와,유형,종류,경영경제,레포트
전자상거래의 definition 와 유형 및 종류

1. 전자상거래의 definition

기본적으로 전자 상거래는 넓은 의미의 기업이나 소비자가 컴퓨터 통신망상에서 행하는 광고, 발주, 상품과 서비스의 구매 등 모든 경제 활동의 뜻한다. 즉 거리를 걸어 다니면서 가계의 상품을 보는 관념을 Internet에 적용하고자 하는 것이다.
⑥ 물품 대금 지불은 대부분 신용카드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가상은행에서 발생하는 전자화폐를 이용하기도 한다. 전자 상거래에 대한 definition 는 오스틴 대학의 원스톤 교수에 따르면 네트웍을 통한 상품의 구매와 판매로 definition 될 수 있따 전자 상거래는 쇼핑, 금융 등 Internet 가상공간(Cyberspace)을 통해 시간적, 공간적 한계를 뛰어 넘어 실현되기 때문에 실물 위주의 경제 체제에 혁명적 變化(변화)를 불러 올 것이다.
② 필요한 상품을 고른 소비자가 거래 신청서를 통해 쇼핑몰 운영자에게 팔 것을 요청하면, 운영자는 인증국에 거래 요청자 가 본인이고 믿을 만한 사람인지 가려줄 것을 요구한다. 자주 사용되는 용어인 쇼핑몰은 다른 사람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상점이라는 의미이다.
⑤ 상점 운영자는 소비자의 거래 요청을 승낙한 뒤 대금을 지불할 것을 요구한다.
① 소비자는 우선 컴퓨터로 컴퓨터통신망이나 Internet 쇼핑몰에 들어가 매장을 돌아다니며 그곳에 진열돼 있는 상품 가운데 원하는 것을 고른다.
전체 11,94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