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9:22본문
Download : 애니메이션_102412.hwp
마쓰모토 레이지[은하철도 999], 이가라시 유미코[캔디 캔디], 후지코 후지오[도라에몽], 요코야마 미쓰데루[철인 28호] 등 많은 작가들이 데츠카의 지도를 받으며 성공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자라려는 싹도 자르는 반면에 그는 `내밑에선 2년이상 있을 필요가 없다`라고 말하며 후진들이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하도록 했습니다. 그들도 자신과 라이벌이라는 생각을 하며 새로운 작... , 애니메이션인문사회레포트 ,
순서
설명
애니메이션
다. 특히 붉은 돼지 때부터는 같은 시기에 개봉된 디즈니의 만화 들을 수입면에서 모두 이겼습니다.
이제 현대 애니메이션에 관련되어 얘기하겠습니다. 그의 일생이 바로 Japan 만화의 역싸였습니다. 그의 애니들이 하나같이 성공을 거둔 이유는 주된 메세지가 자연과의 공존이라는 일관된 목소리였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지브리 스튜디오-미야자키가 성공한…(省略)
Download : 애니메이션_102412.hwp( 81 )
레포트/인문사회




그는 또 후진 양성에도 관심을 기울여서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다음 세대 작가들로 길렀습니다. TV는 정규방송을 중단하고 하루종일 그의 추모특집을 방송했고 신문도 긔의 죽음을 대서특필 했습니다. 그가 죽은 날 Japan 전체가 울었습니다. 인간이 자연을 그리워하고 묻히고 싶어하는 본능을 적절히 이용했습니다.
노년에 그는 UN만화대사로서 `만화는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 상상력을 키워주며 세계평화에 이바지한다`고 했습니다. 84년부터 나우시카, 라퓨타, 토토로, 반딧불의 묘, 마녀 배달부 키키, 추억은 방울 방울, 붉은 돼지, 헤이세이 너구리 전쟁, 귀를 기울이면, 원령공주 등의 작품들을 내놓을 때마다 그는 큰 성공을 거뒀습니다. 이것이 만화의 르네상스를 이룬 계기가 되었습니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그리 특별하지 않은 주인공과 물 흐르듯이 자연스럽게 풀어나가는 이야기 진행이 대중들이 큰 거부감을 갖지않고 빠질 수 있는, 또는 익숙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됩니다. 그들도 자신과 라이벌이라는 생각을 하며 새로운 작품 세계를 추구하도록 했습니다.그는 또 후진 양성에도 관심을 기울여서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다음 세대 작가들로 길렀습니다. 그들도 자신과 라이벌이라는 생각을 하며 새로운 작...
,인문사회,레포트
그는 또 후진 양성에도 관심을 기울여서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다음 세대 작가들로 길렀습니다. 편의상 세가지로 분류를 했는데 그 첫째는 미야자키 햐야오의 스튜디오 지브리입니다. 그리고 고단샤 출판사에서는 데츠카 오사무 전집 380권을 目標(목표)로 출판을 처음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