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vs동양세탁,동양세탁marketing 전략(戰略) ,동양세탁발전방법,세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8 01:11본문
Download : 크린토피아vs동양세탁,동양세탁마케팅전략,동양세탁발전방안,세탁시장.pptx
_SLIDE_1_
2012-2 마케팅조사론
‘크린토피아’에 맞선
‘동양세탁’의 발전대책에 대한 마케팅 조사
_SLIDE_2_
주제선정동기
심층적 이유
곰돌이 테러사건
Contents
향후조사계획
수집정보
구체적조사계획
조사일정
기타
예상경비
조직도
기업紹介(소개)
동양세탁소
크린토피아
경쟁우위analysis(분석) -7P
_SLIDE_3_
주제선정동기
1. 심층적 이유
2. ‘곰돌이’ 테러사건
Chapter1
_SLIDE_4_
주제선정동기 1. 심층적 이유
_SLIDE_5_
주제선정동기 2. 곰돌이 테러사건
_SLIDE_6_
기업紹介(소개)
1. 동양세탁소
2. 크린토피아
3. 경쟁우위analysis(분석) -7P
Chapter2
_SLIDE_7_
기업紹介(소개) 1. 동양세탁소
1993년 설립
주 고객층: 30대
배달서비스: 없음
수선서비스: 전문
하지만...
크린토피아가 불과 50m 지점에 ...
_SLIDE_1_
2012-2 마케팅조사론
‘크린토피아’에 맞선
‘동양세탁’의 발전대책에 대한 마케팅 조사
_SLIDE_2_
주제선정동기
심층적 이유
곰돌이 테러사건
Contents
향후조사계획
수집정보
구체적조사계획
조사일정
기타
예상경비
조직도
기업紹介(소개)
동양세탁소
크린토피아
경쟁우위analysis(분석) -7P
_SLIDE_3_
주제선정동기
1. 심층적 이유
2. ‘곰돌이’ 테러사건
Chapter1
_SLIDE_4_
주제선정동기 1. 심층적 이유
_SLIDE_5_
주제선정동기 2. 곰돌이 테러사건
_SLIDE_6_
기업紹介(소개)
1. 동양세탁소
2. 크린토피아
3. 경쟁우위analysis(분석) -7P
Chapter2
_SLIDE_7_
기업紹介(소개) 1. 동양세탁소
1993년 설립
주 고객층: 30대
배달서비스: 없음
수선서비스: 전문
하지만...
크린토피아가 불과 50m 지점에
새로 생긴 후.........
548m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 264-293
_SLIDE_8_
기업紹介(소개) 2. 크린토피아
1986’ 염색섬유가공 주식회사로 創業
1992’ 크린토피아 사업부 설립
2000’ 구의, 구포, 일산지사 준공
2012’ 이천, 안성, 하남 등 지사 준공
총 110개의 본,지사와 1790개의 대리점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세탁전문점으로 성장
2008’ 이문동 지점 준공
501m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동 264-313
_SLIDE_9_
크린토피아가 생긴 그 후... `인터뷰`
동양세탁소 아저씨
크린토피아가 생긴 후
change(변화)는 무엇 입니까
동양세탁소 아저씨
전반적으로 고객이
줄었고 , 특히 신규고객이 많이 감소 했네
그에 따른 대응 대책은
무엇입니까
동양세탁소 아저씨
가격을 크린토피아와
비슷한 수준으로 조정
하였네. 하지만 …(투비컨티뉴드 )
크린토피아vs동양세탁,동양세탁marketing 전략(戰略) ,동양세탁발전방법,세탁시장
크린토피아vs동양세탁,동양세탁마케팅전략,동양세탁발전,세탁시장,경영경제,레포트






크린토피아vs동양세탁,동양세탁marketing 전략(戰略) ,동양세탁발전방법,세탁시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크린토피아vs동양세탁,동양세탁마케팅전략,동양세탁발전방안,세탁시장 , 크린토피아vs동양세탁,동양세탁마케팅전략,동양세탁발전방안,세탁시장경영경제레포트 , 크린토피아vs동양세탁 동양세탁마케팅전략 동양세탁발전 세탁시장
Download : 크린토피아vs동양세탁,동양세탁마케팅전략,동양세탁발전방안,세탁시장.pptx( 80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