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analysis(분석) (롯데시네마,CGV,메가박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13:17본문
Download :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분석(롯데시네마,CGV,메가박스).pptx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analysis(분석) (롯데시네마,CGV,메가박스)
레포트/경영경제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분석(롯데시네마,CGV,메가박스) ,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분석(롯데시네마,CGV,메가박스)경영경제레포트 ,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주요,영화관,고객만족,서비스,비교,롯데시네마,CGV,메가박스,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分析
_SLIDE_2_
Contents
서론
- 영화관 선정 동기
2. 본론
- 영화관 3사 비교分析
조사결과 分析
CGV만의 강점
3. 결론
_SLIDE_3_
▶1조원 돌파할 정도로 끊임없이 영화산업이 성행하고 있음.
그렇기때문에 영화관 역시 기존 서비스 틀에서 벗어나 더 나은 세비스를 제공해야하는 상황.
극장매출 1조원 돌파
출처:DATANEWS
_SLIDE_4_
출처: 국민일보
CGV가 6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함.
고객서비스의 강자인 CGV를 중점으로 分析하기로 결정.
_SLIDE_5_
CS사이클
입
장
발
권
미디어 서비스
퇴장
_SLIDE_6_
평가항목
1
3
2
건물의 청결도 비교-로비&화장실
발권할 때의 CS비교
입장 및 퇴장할 때의 CS비교
CS사이클...
_SLIDE_1_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分析
_SLIDE_2_
Contents
서론
- 영화관 선정 동기
2. 본론
- 영화관 3사 비교分析
조사결과 分析
CGV만의 강점
3. 결론
_SLIDE_3_
▶1조원 돌파할 정도로 끊임없이 영화산업이 성행하고 있음.
그렇기때문에 영화관 역시 기존 서비스 틀에서 벗어나 더 나은 세비스를 제공해야하는 상황.
극장매출 1조원 돌파
출처:DATANEWS
_SLIDE_4_
출처: 국민일보
CGV가 6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함.
고객서비스의 강자인 CGV를 중점으로 分析하기로 결정.
_SLIDE_5_
CS사이클
입
장
발
권
미디어 서비스
퇴장
_SLIDE_6_
평가항목
1
3
2
건물의 청결도 비교-로비&화장실
발권할 때의 CS비교
입장 및 퇴장할 때의 CS비교
CS사이클을 중점으로
4
부가서비스 및 어플
_SLIDE_7_
에비뉴엘점/ 왕십리점/ 삼성점
_SLIDE_8_
체크리스트
_SLIDE_9_
1 . 건물 청결도 비교 - 로비
대체적으로 깨끗
테이블은 끈적끈적해서
사용하기 불쾌함
대체적으로 깨끗
테이블이 제때 닦이지 않음
몽환적인 로비 인테리어
대체적으로 깨끗
테이블이 제때 닦임
_SLIDE_10_
1 . 건물 청결도 비교 - 화장실
매 시간마다 화장실 체크
물이 흥건한 세면대
지저분하고 비위생적
정시에 체크하지 않음
거울은 물론 세면대에도 물기 없음
_SLIDE_11_
2 . 발권 할 때의 CS비교
할인카드 안내책자가 편리
단정한 용모와 복장의 직원
발권 후 기본 안내
발권기가 있음에도
매표소 성황
이용 순서와 방법이 있음
할인카드에 대한 인쇄물은
보고 난 후 돌려줘야 함
영화 추천은 기계적 …(생략(省略))
Download :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분석(롯데시네마,CGV,메가박스).pptx( 86 )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설명
순서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analysis(분석) (롯데시네마,CGV,메가박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