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소니(SONY) marketing 전략 analysis(분석) > seoulartspace6 | seoulartspace.or.kr report

소니(SONY) marketing 전략 analysis(분석) > seoulartspace6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니(SONY) marketing 전략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18:43

본문




Download : 소니(SONY) 마케팅 전략 분석.hwp




당초 2003년 1월에 발표한 예상치는 매출 7조 6천억 엔, 영업이익 2,800억 엔 , 당기순이익 1,800억 엔이었으나 결산 실적은 매출 7조 4,736억 엔, 영업이익 1,854억 엔, 당기순이익 1,155억 엔에 불과했고 2004년 예상 실적은 2003년보다도 더욱 저조할 것이라는 발표에 따라 소니의 주가는 급락하고 말았다.
더구나, 신용등급 평가업체인 무디스는 2003년 3월에 일본 전자업체인 후지쓰, 도시바 등 여러 기업의 신용등급을 하향 조정했던 것에 이어서 6월에는 1985년 이후에 한 번도 하향 조정되지 않았던 소니의 신용등급도 하향 조정을 했고 추가적으로 신용등급의 하향 조정이 있을 수도 있다는 가능성을 시사함에…(생략(省略))
,경영경제,레포트
소니(SONY) marketing 전략 analysis(분석)

Download : 소니(SONY) 마케팅 전략 분석.hwp( 42 )


현대 기업의 이해에 대한 자료 현기 , 소니(SONY)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소니(SONY)%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1.gif 소니(SONY)%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2.gif 소니(SONY)%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3.gif 소니(SONY)%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4.gif 소니(SONY)%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5.gif 소니(SONY)%20마케팅%20전략%20분석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현기


현대 기업의 이해에 대한 reference(자료)



I. 事例(사례)의 책략적 논점 제시
II. 事例(사례)의 分析 및 평가
1. 자사 分析
#소니의 기업이념
#소니의 경영 지침
#소니기업文化(culture) 의 특징
#소니 조직도
#당면한 問題點
*요인
*해결책


2003년 4월 24일에 발표한 소니의 2002년도 4/4 분기 결산 실적을 처음 으로 이른바 ‘소니 쇼크’는 처음 되었다.
Total 11,94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