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5:35본문
Download : 호텔경영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호텔경영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4 )
호텔경영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호텔경영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_SLIDE_1_
Well-being
_SLIDE_2_
트랜드 分析(분석)
2000년 초 처음 ,이제 트랜드를 넘어
음식, 의류, 의학, 등 여러 분야로 우리의 삶 곳곳에 침투하여 하나의 文化 형성
Well + Being
육체적 + 정신적 건강 = 행복한 삶 추구
_SLIDE_3_
다양한 분야의 웰빙
친環境 웰빙 주거단지
친環境 소재의 의류
심신 안정 기능을 보유한 핸드폰
천연 곡물차
웰빙의 현재
모든 기업 marketing 의 필수 요소로 작용
호텔 산업도 예외가 아니다
_SLIDE_4_
부서 紹介
-판매 촉진과 관련된 각종 정보 수집, 分析(분석)하여 판매 극대화
-고객 만족도 증진 및 단골 고객 확보
-호텔의 이미지를 대외적으로 홍보
1)객실판촉
2)연회판촉
3)marketing
4)홍보
-호텔 내 고객의 음식, 음료 또는 서비스에 대한 욕구를 충족
1)레스토랑
2)음료과
3)연회부
4)룸서비스
F&B(식음료) 부서 Marketing(영업판촉)부서
_SLIDE_5_
적합성 分析(분석) 식음료 부서(F&B)
웰빙
식음료 부서에 가장 큰 影響(영향)
호텔의 컨셉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부서 중 하나이며,
식 음료와 웰빙은 가장 곧바로 연결되기 때문에,
고객에게 가장 쉽게 어필 가능
_SLIDE_6_
적합성 分析(분석) marketing 부서(Sales&Marketing)
웰빙
호텔 상품
효과(效果)적 marketing !
반영
웰빙이라는 소비 코드를 호텔의 상품에 반영한 후
효과(效果)적으로 소비를 증진시키기 위한 타겟 marketing 가능
_SLIDE_7_
未來 예측 F&B 부서
좋은 품질의 식재료 보급
웰빙을 중점에 둔 확실한 컨셉화
식음료에 대한 정보 제공
_SLIDE_8_
좋은 품질의 식재료 보급
농장과의 직접적 유통망 구축 - 친環境 식재료 공급
조달된 식 재료에 대한 자체 필터링 시스템 구축
무방부제,…(생략(省略))
호텔경영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호텔경영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호텔경영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호텔경영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