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마케팅,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14:02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Download : 현대자동차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47 )
현대자동차마케팅,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현대자동차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현대자동차마케팅,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현대자동차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마케팅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marketing 事例 分析(분석)
1. 현대 자동차 기업 紹介(소개)
㈜ 현대 자동차
1967년 국내 최초의 자동차 회사로 출발
5만여 임직원 및 30만여 협력업체와 제휴
매출 27조원, 순이익 1조8천억원
총 1677만대 판매(내수 551만대, 수출 1126만대)
세계 수준의 연구, 생산기지의 건립(미국,인도,china(중국) ,터키)
세계화와 현지화 전술의 병행 세계 일류로의 도약
회장 정몽구
인도 시장 environment 分析(분석)
2-1. 인도 진출 배경
국내 시장의 한계성
신흥시장 부상 캐나나, 인도, 러시아, china(중국) , 브라질 등
해외 수출 시장의 다變化
캐나다 진출 실패 - 해외 진출사업 위축
2-2. 인도 시장 속성
인도 경제 - 1인당 GDP $680 (05년 추정치, 실제구매력 5배)
인구 중 15% 높은 소득 수준(약 1.5억명)
투자 environment - 저렴한 노동력, 풍부한 천연자원
중앙 government 및 주government 의 적극적 투자유치
제 3국의 우회수출기지로 활용(동남아시아, 아프리카등)
인도 경제성장률
%
년도
2-3. 인도의 자동차 시장
인프라 도로(3백만km),항만 시설등의 인프라 취약한 편
특히 몬순기간 이후 많은 도로가 침수 및 파손 심각
한국상품 이미지 - 日本(일본) 제품 다음으로 우수한 품질과 중간수준의
가격으로 제품에 대한 거부감은 거의 없음
- 품질 대비 가격경쟁력에서 싱가폴, 대만 보다 우수
- 대인도 투자러시, 대우 CIELO 자동차,
가전제품 3사의 성공적 진출과 지속적인 홍보활동
2-3. 인도의 자동차 시장
연 mean(평균) 17%이상의 빠른 성장률, 매달 5만대 가량 판대됨
※ 현재 연mean(평균) 7%이상 성장, 매달 10만대 가량 판매,
…(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