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성공전술 > seoulartspace8 | seoulartspace.or.kr report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성공전술 > seoulartspace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artspace8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성공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22:40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성공전략.docx




이처럼 스타벅스는 커피 수출업자들에게 매우 신중하고 까다롭게 대한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렇게 미국 스타벅스 본사에서 엄격하게 선별한 우수한 커피를 항공으로 공급받고 있다아 따라서 스타벅스 코리아도 공급자에 대해 강한 影響력을 행사하는 집단의 동일선상에 있다고 볼 수 있다아 앞으로 스타벅스 코리아는 한국 시장이 어느 정도 확보되고 그 규모가 안정되면 커피를 직접 공급받을 것으로 보인다. 스타벅스는 커피를 구입할 때 견본을 일차적으로 테스트 하고, 선적을 할 때 다시 테스트 하며, 마지막으로 선상에서 다시 한번 테스트를 하다. 그래서 만약 커피가 그들이 기준으로 하는 선에 미치지 못한다면 바로 구입을 거절한다. 하지만, 스타벅스는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커피 브랜드이므로 그 구입량이 엄청날 뿐 아니라, 스타벅스가 가장 중요시하는 것은 커피의 맛이므로 구입하는 고품질의 커피에 마주향하여 는 그만큼 가치를 지불한다.

2. 구매자

II. 스타벅스의 한국 진출 방법
본 자료는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성공전략>에 대해 소개한 자료로 스타벅스 회사 개요, 스타벅스 코리아의 설립, 스타벅스의 한국 진출 방법(라이센싱, FDI로 진입모드 변경), 스타벅스의 한국 진출 전략 및 성과(현지화 전략, 표준화 전략, 기타 - 스타벅스코리아의‘빅 데이터’활용), 스타벅스 코리아의 산업구조분석(Five Force Analysis)[공급자, 구매자, 기존 산업 내 경쟁자, 잠재적 진입자, 대체재], 스타벅스 코리아의 향후 계획 및 종합적인 결론 및 시사점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서술한 자료임

IV. 스타벅스 코리아의 산업구조analysis(분석) (Five Force Analysis)
4. 잠재적 진입자




2. 표준화 책략


Download :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성공전략.docx( 23 )


다. 1. 공급자
스타벅스 한국진출,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 표준화, 스타벅스 코리아 현지화, 사이렌 오더, 스타벅스 코리아 산업구조분석



[본 문 내 용]
본 reference(자료)는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성공전술>에 대해 introduce한 reference(자료)로 스타벅스 회사 개요, 스타벅스 코리아의 설립, 스타벅스의 한국 진출 방법(라이센싱, FDI로 진입모드 변경), 스타벅스의 한국 진출 전술 및 성과(현지화 전술, 표준화 전술, 기타 - 스타벅스코리아의‘빅 데이터’활용), 스타벅스 코리아의 산업구조분석(Five Force Analysis)[공급자, 구매자, 기존 산업 내 경쟁자, 잠재적 진입자, 대체재], 스타벅스 코리아의 향후 계획 및 종합적인 結論(결론) 및 시사점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서술한 reference(자료)임


VI. 종합적인 conclusion 및 시사점
1. 라이센싱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성공전술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성공전략-3723_01.jpg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성공전략-3723_02_.jpg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성공전략-3723_03_.jpg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성공전략-3723_04_.jpg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성공전략-3723_05_.jpg
2. FDI로 진입모드 변경
IV. 스타벅스 코리아의 산업구조analysis(분석) (Five Force Analysis)

1. 공급자

설명
3. 기타 - 스타벅스코리아의‘빅 데이터’활용

3. 기존 산업 내 경쟁자


5. 대체재
[목 차]


커피는 주로 수출업자에게서 공급 받는다. 커피 농장들은 대부분 수출업자를 통해 커피를 판매한다. 따라서 커피 브랜드의 공급자는 수출상이라고 볼 수 있다아
III. 스타벅스의 한국 진출 책략 및 성과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V. 스타벅스 코리아의 향후 계획


1. 스타벅스 코리아의 설립
I. 스타벅스 회사 개요





1. 현지화 책략
순서
스타벅스의 커피 공급 라인은 대단히 엄격하기로 정평이 나있다아 그들이 커피를 공급 받는 방법이나 장소는 내부인도 쉽게 알 수 없는 정보라고 한다. 따라서, 원두 커피 수출업자들에게 있어서 스타벅스는 까다롭기는 하지만 최고 수준의 커피를 대량으로 구입하는 아주 큰 고객이다.
전체 11,9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