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칭찬과 호의, 유사성과 상호보완성, 근접성과 친숙성이 어떤 조건에서 대인매력의 요인으로 작용하는지 설명(explanation)하시오 > seoulartspace8 | seoulartspace.or.kr report

칭찬과 호의, 유사성과 상호보완성, 근접성과 친숙성이 어떤 조건에서 대인매력의 요인으로 작용하는지 설명(explanation)하시오 > seoulartspace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artspace8

칭찬과 호의, 유사성과 상호보완성, 근접성과 친숙성이 어떤 조건에서 대인매력의 요인으로 작용하는지 설명(explanatio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03:19

본문




Download : 칭찬과 호의, 유사성과 상호보완성,.hwp




이것은 자기합리화이론을 가지고 說明(설명) 할 수 있다 일단 자신이 도움 준 사실을 나름대로 합리화하게 되면 상대방을 보는 시각이 긍정적으로 바뀌어 더욱 호감을 가지게 되고 지속적으로 도움을 주려고 한다.
2. 대인매력의 요인 - 유사성과 상호보완성
3) 친숙성과 근접성에 따른 대인매력의 요인 작용

칭찬과 호의, 유사성과 상호보완성, 근접성과 친숙성이 어떤 조건에서 대인매력의 요인으로 작용하는지 설명하시오 1. 대인매력의 요인 - 칭찬과 호의 1) 칭찬이 효과있는 경우 2) 칭찬 비효과적 3) 칭찬과 호의에 따른 대인매력의 요인 작용 2. 대인매력의 요인 - 유사성과 상호보완성 1) 유사성이 호감의 원천이 되는 경우 2) 상호보완성 3) 유사성과 상호보완성에 따른 대인매력의 요인 작용 3. 대인매력의 요인 - 친숙성과 근접성 1) 근접성 2) 단순접촉효과 3) 친숙성과 근접성에 따른 대인매력의 요인 작용 참고문헌
1) 칭찬이 효과(效果)있는 경우
3) 친숙성과 근접성에 따른 대인매력의 요인 작용
설명
2. 대인매력의 요인 - 유사성과 상호보완성
칭찬과 호의, 유사성과 상호보완성,-8072_01.gif 칭찬과 호의, 유사성과 상호보완성,-8072_02_.gif 칭찬과 호의, 유사성과 상호보완성,-8072_03_.gif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3. 대인매력의 요인 - 친숙성과 근접성
2) 칭찬 비효과(效果)적

1. 대인매력의 요인 - 칭찬과 호의
2) 단순접촉효과
1. 대인매력의 요인 - 칭찬과 호의
3) 유사성과 상호보완성에 따른 대인매력의 요인 작용


칭찬과 호의, 유사성과 상호보완성, 근접성과 친숙성이 어떤 조건에서 대인매력의 요인으로 작용하는지 설명(explanation)하시오

3. 대인매력의 요인 - 친숙성과 근접성

1) 칭찬이 효과있는 경우

참고문헌


Download : 칭찬과 호의, 유사성과 상호보완성,.hwp( 91 )


2) 상호보완성
3) 유사성과 상호보완성에 따른 대인매력의 요인 작용
1) 유사성이 호감의 원천이 되는 경우


순서
2) 칭찬 비효과적
1) 근접성


1. 대인매력의 요인 - 칭찬과 호의
칭찬, 호의, 유사성




1) 유사성이 호감의 원천이 되는 경우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3) 칭찬과 호의에 따른 대인매력의 요인 작용

1) 근접성



칭찬과 호의, 유사성과 상호보완성, 근접성과 친숙성이 어떤 조건에서 대인매력의 요인으로 작용하는지 설명(explanation)하시오
2) 상호보완성

2) 단순접촉효과(效果)


출처
3) 칭찬과 호의에 따른 대인매력의 요인 작용

칭찬과 호의는 상대방이 좋아하는 감정을 갖도록 유도하는 가장 기초적인 요건 중의 하나이다. 사람들은 자기가 도와준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보이고 호감을 갖는다.
전체 11,9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