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Now]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戰略,스타마케팅分析,스포츠와그린마케팅,스포츠와스마트폰,스포츠와3D,스포츠마케팅,스포츠스타마케팅,스포츠트렌드 > seoulartspace8 | seoulartspace.or.kr report

[Now]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戰略,스타마케팅分析,스포츠와그린마케팅,스포츠와스마트폰,스포츠와3D,스포츠마케팅,스포츠스타마케팅,스포츠트렌드 > seoulartspace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artspace8

[Now]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戰略,스타마케팅分析,스포츠와그린마케팅,스포츠와스마트폰,스포츠와3D,스포츠마케팅,스포츠스타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07:10

본문




Download :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마케팅분석,스포츠와그린마케팅,스포츠와스마트폰,스포츠와3D,스포츠마케팅,스포츠스타마케팅,스포츠트렌드.ppt





(1) 여성 스포츠
여성 팬은 혼자보다 친구나 가족 또는 동료와 함께 경기장을 찾기 때문에 여성들의 관람 文化(문화)는 스포츠시장을 넓히는데 큰 역할을 할 것

생활체육에서도 여성들의 참...

스포츠
트렌드 분석
목차
현재 스포츠 트렌드

여성스포츠

스포츠 스타

E-sport

未來(미래) 스포츠 트렌드의 alteration(변화) 흐름

스포츠와 그린 marketing

스포츠와 스마트폰

스포츠와 3D

◇ 현재 스포츠 트렌드
여성 스포츠
전통적으로 남성 중심적인 스포츠에서 여성 스포츠가 생기고 여성 스포츠인이 늘어나면서 사회적인 인식이 바뀜

(2) 스포츠 스타
각종 스포츠 스타들이 여러 분야의 CF 에 출연

(3) E-sport
컴퓨터 게임이 하나의 스포츠로 자리매김 함
(1) 여성 스포츠
남녀 선수에게 동등한 상금을 지불하는 등 스포츠 분야에서 여성의 위상이 높아짐
우리나라 스포츠계에서도 여성들의 활약이 뛰어나다.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마케팅,스포츠와그린마케팅,스포츠와스마트폰,스포츠와D,스포츠마케팅,스포츠스타마케팅,스포츠트렌드,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마케팅분석,스포츠와그린마케팅,스포츠와스마트폰,스포츠와3D,스포츠마케팅,스포츠스타마케팅,스포츠트렌드.ppt( 95 )





레포트/경영경제

스포츠
트렌드 분석
목차
현재 스포츠 트렌드

여성스포츠

스포츠 스타

E-sport

未來(미래) 스포츠 트렌드의 alteration(변화) 흐름

스포츠와 그린 marketing

스포츠와 스마트폰

스포츠와 3D

◇ 현재 스포츠 트렌드
여성 스포츠
전통적으로 남성 중심적인 스포츠에서 여성 스포츠가 생기고 여성 스포츠인이 늘어나면서 사회적인 인식이 바뀜

(2) 스포츠 스타
각종 스포츠 스타들이 여러 분야의 CF 에 출연

(3) E-sport
컴퓨터 게임이 하나의 스포츠로 자리매김 함
(1) 여성 스포츠
남녀 선수에게 동등한 상금을 지불하는 등 스포츠 분야에서 여성의 위상이 높아짐
우리나라 스포츠계에서도 여성들의 활약이 뛰어나다.
(1) 여성 스포츠
여성 팬은 혼자보다 친구나 가족 또는 동료와 함께 경기장을 찾기 때문에 여성들의 관람 文化(문화)는 스포츠시장을 넓히는데 큰 역할을 할 것

생활체육에서도 여성들의 참여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음
하지만 국내에서는 여성스포츠의 확산에 비해 아직 여성 체육인들의 입 지가 좁음
(2) 스포츠 스타
건강한 이미지
국민들의 연령대를 초월한 사랑을 받음
(2)-1 스포츠 스타 예
(3) E-sport
E-sport 관람 열기와 프로 선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

기업들이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서 E-sport 시장에 적극적으로 뛰어듬
◇ 未來(미래) 스포츠 트렌드의 alteration(변화) 흐름
스포츠는 그 자체보다 타 산업과의 연계성을 발휘할 때 더 큰 부가가치가 창출, 파급效果도 커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음.
메디치 效果(Medici Effect) : 서로 관련이 없는 이종 간의 결합으로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만들어 내는 것.
스포츠 marketing 에서 주목해야 할 이종 산업 간의 융합 트렌드.

(1) 스포츠와 그린화의 …(省略)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마케팅분석,스포츠와그린마케팅,스포츠와스마트폰,스포츠와3D,스포츠마케팅,스포츠스타마케팅,스포츠트렌드_ppt_01.gif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마케팅분석,스포츠와그린마케팅,스포츠와스마트폰,스포츠와3D,스포츠마케팅,스포츠스타마케팅,스포츠트렌드_ppt_02.gif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마케팅분석,스포츠와그린마케팅,스포츠와스마트폰,스포츠와3D,스포츠마케팅,스포츠스타마케팅,스포츠트렌드_ppt_03.gif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마케팅분석,스포츠와그린마케팅,스포츠와스마트폰,스포츠와3D,스포츠마케팅,스포츠스타마케팅,스포츠트렌드_ppt_04.gif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마케팅분석,스포츠와그린마케팅,스포츠와스마트폰,스포츠와3D,스포츠마케팅,스포츠스타마케팅,스포츠트렌드_ppt_05.gif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마케팅분석,스포츠와그린마케팅,스포츠와스마트폰,스포츠와3D,스포츠마케팅,스포츠스타마케팅,스포츠트렌드_ppt_06.gif
설명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戰略,스타마케팅分析,스포츠와그린마케팅,스포츠와스마트폰,스포츠와3D,스포츠마케팅,스포츠스타마케팅,스포츠트렌드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마케팅분석,스포츠와그린마케팅,스포츠와스마트폰,스포츠와3D,스포츠마케팅,스포츠스타마케팅,스포츠트렌드 ,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전략,스타마케팅분석,스포츠와그린마케팅,스포츠와스마트폰,스포츠와3D,스포츠마케팅,스포츠스타마케팅,스포츠트렌드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마케팅 스타마케팅전략 스타마케팅 스포츠와그린마케팅 스포츠와스마트폰 스포츠와D 스포츠마케팅 스포츠스타마케팅 스포츠트렌드

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戰略,스타마케팅分析,스포츠와그린마케팅,스포츠와스마트폰,스포츠와3D,스포츠마케팅,스포츠스타마케팅,스포츠트렌드

순서



다.
전체 11,9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