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자동차 시장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16:32본문
Download : 인도 자동차 시장 분석.hwp
뿐만 아니라 이후 인도 government 와 Japan 스즈끼사가 합작하여 설립한 Maruti사에서 국민차를 개발함으로써 인도의 자동차 산업은 눈부신 성장을 거두게 된다 이후 92년 승용차 생산 사업에 대한 의무조항 철폐와 97년 자동차에 관한 생산능력 제한 철폐등과 같은 government 정책은 점차 자동차 시장에 대한 자유화의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아 현재의 인도 시장에는 10여 개가 넘는 자동차 회사들이 있으며 대부분이 외국회사와 인도 회사의 합작형태로 존재하고 있다아
1995년을 기점으로 외국 자동차 업체들의 진입이 처음 되면서 극심한 공급 부족 현상이 빚어질 정도로 수요가 급증했지만, 동남아시아 통화 위기의 effect(영향) 과 신모델 출시 전의 구매 기피 경향에 의해 97년과 98년에…(drop)






인도 자동차 시장 analysis
다.
Download : 인도 자동차 시장 분석.hwp( 75 )
순서
문서202 , 인도 자동차 시장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문서202
,경영경제,레포트
Ⅰ 인도 시장 분석
⑴ 인도 선정 이유 - 개관
인도 경제지표
인도 시장 characteristic(특성)
Ⅱ 인도 자동차 시장 분석
⑴ 인도의 자동차 산업 - 인도 시장 내 자동차 산업
⑵ present condition 분석. 展望(전망) - 인도 자동차 산업 생산, 판매, 수출 동향
Ⅲ 현대 자동차 인도 진출 事例(사례)
⑴ 현대의 투자 방식 (FDI)
⑵ 제품의 선정 - 상트로 (Santro)
엑센트 (Accent)
⑶ 제품 출시까지의 과정
⑷ 성공 요인
Ⅳ 대우 자동차 인도 진출 事例(사례)
⑴ 대우 연혁
⑵ 대우 인도 시장 진출 활동
⑶ 대우 자동차 시장 진출 실패 요인
⑷ 대우의 글로벌 경영 전술 실패
⑸ 대우 자동차의 대책 - 대우 현지 법인의 처리해야할문제
대우 자동차 부도 이후
Ⅴ conclusion(결론) (성공요인)
성공요인
Ⅱ. 인도 자동차 시장의 분석
1. 인도의 자동차 산업
인도의 자동차 산업의 본격적인 처음 은 1930년 GM과 FORD의 CKD조립을 통해 처음 되었으나, 인도 government 에서 실시한 각종 규제(생산 능력 제한, 고율의 물품세 등)로 인하여 그 history에 비해 발전 속도가 정체된 상태였다. 하지만 80년대 들어서 인도 government 의 산업근대화와 자유화 정책으로 말미암아 각종 규제들이 완화되었고 1991년 7월 라오정권의 경제 자유화발표로 자동차 시장 개방이 이루어지면서 본격적으로 세계적인 자동차 회사들이 인도 시장에 진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