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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 채용, 교육 시스템에 서 조직 리더의 고려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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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5 1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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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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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 채용, 교육 시스템에서 조직 리더의 고려 방향

1. 들어가며

우리는 모든 조직원들이 소명의 관점으로 자신의 일을 바라보길 원하지만 이는 불가능하다. 또한 면접관은 면접 중 질문을 통해 지원자의 경험 및 기술에 내재되어 있는 강점들을 파악해 낼 수 있따

4) 외부 관계
: 여기에서 우리는 채용에 대해 말하고 있기에 사외의 계약자, 투자자, 공급자 그리고 자문기관 등에 관련되어도 고려할 필요가 있따 일시적이거나 유연한 인력운영과 고용을 위…(省略)

레포트/사범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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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 일을 수행하는 조직원 자신에 의해 alteration(변화) 될 수 있는 것이다. 만약 리더가 자신을 조직원들의 파트너로 인식한다면, 조직원들이 그들의 강점을 보다 效果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면 보다 유연한 직무를 구축할 수 있으며 조직원들에게 가장 적합한 역할로 그들을 초대할 수 있따

3) 채용
: 기본적으로 效果적인 모집과 교육은 조직의 강점 기반 위에 구축될 수 있따 채용 공고에는 지원자에게 요구되는 核心 강점들을 기재할 수 있따 강점과 기술의 탐색은 채용의 질을 향상시켜 준다. 일을 바라보는 관점은 조직적 차원의 훈련을 통해 alteration(변화) 되진 않는다. 이는 조직원들로 하여금 그들의 시간과 자원을 그들의 역할에 효율적으로 활용하도록 해주며, 결과적으로 역할에 있어 충분히 강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2. 모집, 채용, 교육의 시스템

1) Job Design
: 유연한 Job Design은 직원들의 강점 활용을 이끌어낼 수 있는 가장 큰 기회이다.
만약 조직의 리더로서 세가지 관점을 모두 다룰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면 어떨까? 조직원들의 관점에 상관없이 조직에서의 일이 정확히 개인의 요구와 필요 그리고 강점에 적합해진다면 어떨까? 이는 조직원들의 강점과 그들 직무에 대한 열정에 초점을 맞추어 조직의 시스템을 alteration(변화) 시킨다면 가능하다.

2) 역할
: 역할은 직무기술서 이상의 것으로 현업에 있어 유연성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중 가장 강력한 시스템은 바로 리더십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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