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현지화란 무엇인가? > seoulartspace8 | seoulartspace.or.kr report

현지화란 무엇인가? > seoulartspace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oulartspace8

현지화란 무엇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15:26

본문




Download : 현지화란 무엇인가.hwp




이를 해결하기 위해 LGESY는 양측의 업무를 적절히 분배하였고 한국에서 전문인재를 현지로 데리고와 각 부서에 배치하였고 직업 교육과 재교육 실시하였다.현지화란무엇인가-LG , 현지화란 무엇인가?의약보건레포트 ,

현지화란무엇인가-LG





LG전자의 중국투자 및 현지화 事例(사례)를 통해서에 대한 글입니다. 물론 합작 초기에는 culture적, 제도적인 갈등으로 중국(中國) 직원들은 새로운 관리체계에 adaptation(적응) 하지 못하였다.

Download : 현지화란 무엇인가.hwp( 33 )



,의약보건,레포트
LG전자의 중국투자 및 현지화 사례를 통해서에 대한 글입니다. 왜냐하면 현지 종업원의 경우 애…(투비컨티뉴드 )






현지화란%20무엇인가_hwp_01.gif 현지화란%20무엇인가_hwp_02.gif 현지화란%20무엇인가_hwp_03.gif 현지화란%20무엇인가_hwp_04.gif 현지화란%20무엇인가_hwp_05.gif 현지화란%20무엇인가_hwp_06.gif

레포트/의약보건


설명


다. 또한 인성교육에 매우 신경을 썼다. 그래서 LG는 기존에 가지고 있는 인적자원관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지에 맞는 인력 개발을 시도하였다. 설립초기부터 LGESY는 법인장의 관리 체제하에 기획실, 시장판매실 등 총 8개 부서를 설치하고 각 부서마다 몇 개씩의 팀을 설치하였다. 이러한 노력으로 1998년 기준으로 2,000만 U$를 절감하면서 경쟁사와 원가구조상에 있어서 동등한 위치를 점유하게 되었다.

(3) 인적지원 현지화를 위한 core인력 양성
부품의 현지화만으로는 LG는 생존하기 어렵다고 초창기부터 판단하였다.
순서
현지화란 무엇인가?

서 론 - 기업의 외부환경 變化(변화)와 현지화에 대한 문제제기

본론 1 - 현지화란 무엇인가?
Ⅰ. 현지화의 의미와 동기
Ⅱ. 현지화의 장점(長點)
Ⅲ. 현지화 戰略의 준비과정과 현지화 戰略의 내용

본론 2 - LG ESY전자 instance(사례)를 통해서 본 중국(中國) 현지화
Ⅰ. LG ESY 중국(中國) 심양시 진출
Ⅱ. LG ESY가 처한 중국(中國) 시장 환경
(1) 중국(中國)의 TV시장 수요
(2) 소비자 행태分析(분석)
(3) 경쟁상황
(4) 중국(中國)의 유통구조
Ⅲ. LG전자의 중국(中國)시장 현지화 戰略
(1) marketing 현지화를 위한 현지유통망 개척
(2) 생산 및 기술의 현지화를 위한 부품 현지 조달
(3) 인적자원 현지화를 위한 core인력 양성
(4) 현지사회와의 융화를 위한 LG의 PR 활동
Ⅳ. 앞으로의 과제課題

결 론 - 현지화를 추진함에 있어서 유의할 점

reference



최근에는 부품의 95%가 현지가 이루어지면서 한국의 설계팀을 초청하여 현지부품만을 사용한 새로운 모델을 설계하여 거의 완전한 중국(中國)산 TV가 탄생하도록 하였다.
전체 11,9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