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주) 태평양의 마케팅 戰略 analysis(분석) > seoulartspace8 | seoulartspace.or.kr report

(주) 태평양의 마케팅 戰略 analysis(분석) > seoulartspace8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주) 태평양의 마케팅 戰略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22:51

본문




Download : (주) 태평양의 마케팅 전략 분석.doc




(Lady가 아닌 Girls)또, 명령조인 ‘be pretty!’(예뻐져라) 라고하여 당연히 예뻐야하며 그 나이에는 그럴 권리가 있다는 것을 강조한다.(analysis) 주소비자인 고등학생, 대학생들이 학교 공부만 필요한게 아니라 화장품과 화장법도 공부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공감할 수 있다
Slogan: Girls, be pretty!(analysis)’Gilrs’라고 칭하여 타겟소비자층을 확실히 말해준다.
BRAND: ETUDE->’연구하다’,’공부하다’라는 프랑스어에서 그 의미를 따온 것이며 쇼팽의 아름다운 피아노 연습곡을 의미하기도 한다. 에뛰드 제품을 사용하면 마치 예뻐질수 있다는 유혹을 준다.
Concept: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 심플한 디자인, 다양한 컬러’(analysis)4가지를 적절히 충족시키고 있다 …(생략(省略))




설명
다. 태평야의 그룹사이다.
태평양

BRAND ETUDE’s Story
MARKETING MIX
SWOT analysis
analysis 결과 및 future(미래)방향


BRAND ETUDE’s Story
-태평양에서 95년 4월 런칭(신제품을 발매)한 4살밖에 안된 Brand 이며 화장품의 제조 및 유통 관리는 에뛰드 화장품 ㈜에서 관리한다.

Download : (주) 태평양의 마케팅 전략 분석.doc( 48 )



순서




화장품전문회사인 태평양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였습니다.태평양 , (주) 태평양의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주) 태평양의 마케팅 戰略 analysis(분석)

(주)%20태평양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doc_01.gif (주)%20태평양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doc_02.gif (주)%20태평양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doc_03.gif (주)%20태평양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doc_04.gif (주)%20태평양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doc_05.gif (주)%20태평양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doc_06.gif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화장품전문회사인 태평양의 마케팅 戰略을 analysis(분석) 하였습니다.
Total 11,9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