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태평양의 마케팅 戰略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22:51
본문
Download : (주) 태평양의 마케팅 전략 분석.doc
(Lady가 아닌 Girls)또, 명령조인 ‘be pretty!’(예뻐져라) 라고하여 당연히 예뻐야하며 그 나이에는 그럴 권리가 있다는 것을 강조한다.(analysis) 주소비자인 고등학생, 대학생들이 학교 공부만 필요한게 아니라 화장품과 화장법도 공부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공감할 수 있다
Slogan: Girls, be pretty!(analysis)’Gilrs’라고 칭하여 타겟소비자층을 확실히 말해준다.
BRAND: ETUDE->’연구하다’,’공부하다’라는 프랑스어에서 그 의미를 따온 것이며 쇼팽의 아름다운 피아노 연습곡을 의미하기도 한다. 에뛰드 제품을 사용하면 마치 예뻐질수 있다는 유혹을 준다.
Concept: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 심플한 디자인, 다양한 컬러’(analysis)4가지를 적절히 충족시키고 있다 …(생략(省略))
설명
다. 태평야의 그룹사이다.
태평양
BRAND ETUDE’s Story
MARKETING MIX
SWOT analysis
analysis 결과 및 future(미래)방향
BRAND ETUDE’s Story
-태평양에서 95년 4월 런칭(신제품을 발매)한 4살밖에 안된 Brand 이며 화장품의 제조 및 유통 관리는 에뛰드 화장품 ㈜에서 관리한다.
Download : (주) 태평양의 마케팅 전략 분석.doc( 48 )
순서
화장품전문회사인 태평양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였습니다.태평양 , (주) 태평양의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주) 태평양의 마케팅 戰略 analysis(분석)
%20%ED%83%9C%ED%8F%89%EC%96%91%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doc_01.gif)
%20%ED%83%9C%ED%8F%89%EC%96%91%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doc_02.gif)
%20%ED%83%9C%ED%8F%89%EC%96%91%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doc_03.gif)
%20%ED%83%9C%ED%8F%89%EC%96%91%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doc_04.gif)
%20%ED%83%9C%ED%8F%89%EC%96%91%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doc_05.gif)
%20%ED%83%9C%ED%8F%89%EC%96%91%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doc_06.gif)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화장품전문회사인 태평양의 마케팅 戰略을 analysis(분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