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의 유형별 特性(특성)과 마케팅 방안(方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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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1 1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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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고급전문품의 characteristic(특성)과 marketing 방법
· 고급 전문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는 정기적
이다. 소비자의 구매는
정기적, 반복적으로 이루어진다.
· 동종 계열에 속한 품목의 수도 매우 다양하
다.
· 교환의 대상이 될 수 있는 재화 및 서비스를
의미한다.
· 경제적 가치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상품의 유형별 특성과 마케팅 방안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비누, 과자류, 음료류)
선매품 :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가격·품질·형태·욕
구 등에 대한 적합성을 충분히 비교하여
선별적으로 구매하는 제품
전문품 : 상표나 제품의 특징이 뚜렷하여 구매자가
상표 또는 점포의 신용과 명성에 따라 구
매하는 제품.
2) 상품의 유형별 characteristic(특성)과 marketing 방법
(1) 대중생필품의 상품적 characteristic(특성)과 marketing 방법
· 생활용품이 중심이 된다된다.상품의 유형별 特性(특성)과 마케팅 방안(方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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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 소비자가 상품의 형식, 품질 등을 별로 비
교, 검토하지 않고 빈번하게 구매하는 소
비재를 말한다.
(1) 상품구색의 characteristic(특성)
· 상품구색에는 깊이가 있다…(To be continued )
상품의 유형별 特性(특성)과 마케팅 방안(方案)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2.差別(차별) 적인 상품화 책략
상품구색의 characteristic(특성)과 유형
상품고색이란 목표(目標)소비자의 쇼핑편의를 도모하
고 만족을 증대시키기 위해 특정점포에서 판매
를 목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모든 상품을 말한다. , 상품의 유형별 특성과 마케팅 방안경영경제레포트 , 상품 유형별 특성과 마케팅
고객만족을 위한 가치창조와 관리
전자교육-송창대
1. 상품의 분류와 characteristic(특성)
1) 상품의 의미와 분류
상품(commodity 혹은 merchandise) 이란거래의 대상이 되는 모든 것을 말한다.
· 인간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어야 한다.
· 상품의 상표도 유행상품에 비해 많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