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접투자 事例 연구,멕시코 시멘트 시장,국내 시장 성공 요인,해외 시장 진출,성공실패 事例,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09:57
본문
Download : 해외직접투자 사례 연구,멕시코 시멘트 시장,국내 시장 성공 요인,해외 시장 진출,성공실패 사례,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해외직접투자 事例 연구,멕시코 시멘트 시장,국내 시장 성공 요인,해외 시장 진출,성공실패 事例,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순서
해외직접투자 사례 연구,멕시코 시멘트 시장,국내 시장 성공 요인,해외 시장 진출,성공실패 사례,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해외직접투자 사례 연구,멕시코 시멘트 시장,국내 시장 성공 요인,해외 시장 진출,성공실패 사례,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해외직접투자 사례 멕시코 시멘트 시장 국내 시장 성공 요인 해외 시장 진출 성공실패 사례 성공요인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해외직접투자 instance(사례) 연구
_SLIDE_2_
contents
1. 기업introduction
2. 멕시코 시멘트 시장
3. CEMEX의 국내 시장 성공 요인
4. CEMEX의 해외 시장 진출
- 성공/실패 instance(사례)
- 성공요인
5. CEMEX의 향후 계획
6. instance(사례) 토론문제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1906년 멕시코에서 설립
1994년 멕시코 외환위기 극복 후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돋움
주로 시멘트, 레미콘 생산
연간판매액: 15,140,000,000달러
영업이익: 2,330,000,000달러
전세계 종업원 수: 44,000여명
_SLIDE_4_
멕시코 시멘트 시장
1902년부터 건설부문에서 시멘트 사용 처음
기술개발 등을 통해 경쟁력 확보
세계적 수준의 시멘트 산업
최첨단 기술과 장비에 대한 지속적 투자
6개의 주도적 기업
14만 명 고용 (직접고용 2만 2천, 간접고용 2만)
연간 5,700톤의 시멘트 생산
_SLIDE_5_
국내시장 성공 요인
전사적인 시멘트 생산 및 유통 관리시스템 개발
수요alteration(변화) 에 대한 신속한 대응 → 비용절감 → 경쟁자들과의 discrimination적 우위 구축
업계 최고의 고객서비스 제공
탁월한 국내 유통업체 관리
매출목표(goal) 달성 → 포인트 획득 → 주식 전환 or CEMEX를 통한 저렴한 장비 구입
소비자와 건축업자에게 적극적인 marketing 활동
반독점 상태
_SLIDE_6_
해외시장 진출 instance(사례)
1970년대 : 멕시코 최대 시멘트 메이커로 성장
1980년대 : 국내기반 강화완료 및 수출확대를 통한 세계 10위의 시멘트 기업 성장
1990년대 : 글로벌 기업을 목표(goal)로 확대 전술 수행
1992년 스페인 : Valenciana 및 Sanson 인수
1994년 남북아메리카 : 베…(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해외직접투자,사례,멕시코,시멘트,시장,국내,시장,성공,요인,해외,시장,진출,성공실패,사례,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해외직접투자 事例 연구,멕시코 시멘트 시장,국내 시장 성공 요인,해외 시장 진출,성공실패 事例,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Download : 해외직접투자 사례 연구,멕시코 시멘트 시장,국내 시장 성공 요인,해외 시장 진출,성공실패 사례,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5 )
설명
다.